SM 보병 대머리 라이더 부츠 릿카 John의 홈 페이지(런던)

나는 John(존) ,175cm/68kg , 40대 반 , 쿠리게의 빡빡깎은 머리 , 긴장된 근육질의 보디의 소유자입니다.

스포츠:웨이트(바벨·덤벨) 런닝 , 하이킹을 즐기고 있습니다. 할 수 있을 때에는 레슬링 , 복싱도 합니다.

주거:영국·런던

프랑스어라도 O. K.

가끔 요롭파나 미국으로 여행한다 (비행기·열차와 애차의 CBR600F 오토바이로 )

 

자신은 특히 일본인의 주인님으로부터의 연락을 대기 하고 있습니다. 목적은 일본의 전통적 묶음새와 보줄방법(고통 인내 조교 , 또는 굴욕적인 육체 감상을 위해 ) 의 체험입니다. 그 외의 SM 조교도 환영 합니다. SM 의 수법에는 무엇이라도 관심이 있어 , 뭐든지 싫어하지 않고 받는 자신이 있습니다. 단 , 이하의 점을 유의 바랍니다.
  1. 육체에도 정신에도 영구적인 데미지는 거절: 세이프 플레이·세이프 섹스만이다.
  2. 설정 시간의 엄수: 캔슬 , 불의의 연기 , 귀국편에의 놓치고의 걱정등이 없게 부탁한다.
  3. 서로의 쾌락을 소중히 하도록 하자구 , 잘 부탁드립니다!

 

·취미:

  1. 동성애자 병사
  2. 서브 전도단체 레슬링과 펀치
  3. 가죽·러버 쟌 착용의 대머리 라이더
  4. 인간마 조교 플레이와 인력거 트레이닝
  5. 의료 이미지 플레이
  6. 쌍방 합의 후의 강렬한 SM 플레이 (세이후후˚레이만 )
  7. 등산·하이킹·캠프

 

그 외 흥미:

 

영어의 홈 페이지 http://www.milism.net | 기계 번역

 

모토:

 

현재 영국 체제중 , 또는 이 앞 , 비지니스나 여행으로 런던을 방문 예정의 일본인의 분들로부터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 S의 (분)편 뿐만 아니라 M의 (분)편이라도 좋습니다. 정보 교환을 하거나 함께 트레이닝에 힘쓰거나 합시다. 단 , 21세 미만의 분 , 금전의 수수를 목적으로 하는 (분)편 , 우익·좌익을 불문하고 정치적 사상을 후˚레이에 가지고 오는 (분)편은 미리 거절을 하겠습니다.

SM 보병 John에의 연락은 클릭으로  

 

영어의 홈 페이지 http://www.milism.net